top of page
프로필 양식.png

“ 네가 그것을 바란다면, ”

돌핀.png

이름

Folio Gemini Delphinium | 폴리오 G. 델피니움


 

성별

M(남)


 

나이

22세

 

 

키/몸무게

175.3cm | 59kg


 

혈통

순수혈통


 

진영

크루세이더


 

지팡이

[ 숫사슴의 뿔 | 유니콘의 털의 심지 | 11인치 | 견고한 ]

모양: 잘 손질된 유연한 지팡이의 손잡이는 날개모양, 그 끝에 눈동자 색과 같은 투명한 하늘색 보석이 영롱한 빛을 낸다.


 

성격

[ 내향적인 ] 내향적인 타입으로 기본 조용하다. 상대의 표정, 손짓 그리고 말투까지도 관찰하는 것은 대화하는 예의라 생각하여 작은 것도 놓치지 않으려 한다. 때문에 자신의 기호보다는 상대의 반응에 맞추어 행동하는 경우가 잦다. 본래 존대만 사용했으나, 이제는 사용하지 않는다. 어렸을 때의 버릇으로 간혹 나올 때가 있다.

 

[ 침착한 ] 평소의 차분함을 잃지 않고 침착하게 대응한다. 어쩌면 조금은 냉정하게, 조금은 현실적으로 말하는 때가 있을지도. 친구들에겐 여전히 다정하게 굴겠지만, 때때로 위화함이 느낄 수 있다.  여전히 싸움은 좋아하지 않으며, 무슨 일이 생겨도 조용히 넘어갈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 순응? ] 학교의 규율과 규칙을 잘 지키던 소년은 없다. 자신이 필요로 한다면 법과 규칙은 쉽게 어길 것이고, 그런 것으로 자신을 책망하지도 않을 것이다.


 

기타

1. Dolphin

1-1. 생일: 1980년 05월 21일

1-2. 소아천식: 정도가 심하지 않기에 기침을 하거나, 가슴이 욱신 거리는 정도. 지속적인 약물치료와 주의를 기울여왔기에 발작하는 일은 드물다. 약한 면을 드러내는 것은 좋지 않다 판단 했기에 감춰 왔으나, 지금은 굳이 숨기려 하지 않는다.

1-4. 작은 친구들: Pygmy falcon(피그미 팔콘). Gini(지니)라고 부르고 있다. 가족이 생겨 자연으로 돌려보내주었으나 저택 근처에 둥지를 틀고서 계속해서 찾아온다.

1-5. 옴니큘러: 처음엔 지니를 눈으로 쫓기 위해 필요로 했으나, 지금은 별자리를 관찰할 때를 제외하곤 사용하지 않는다. 여전히 돌고래 자리를 좋아한다.

1-6. 수프와 같이 부드러운 식감의 음식을 선호하며, 자극적인 음식에 약하다. 음식 만드는 것에 능숙하다. 지금은 집사의 손을 빌리지 않고 혼자 해먹을 정도이다. 여전히 자신이 먹기보다 먹어주는 것을 좋아한다.

1-7. 고운 편지지와 다양한 색상의 잉크들을 수집하는 것이 취미이다. 정작 사용하는 일은 많지 않지만 그저 모아두는 것 만으로도 만족하는 것 같다. 여전히 푸른색을 좋아한다.

1-8. 윤기나는 머리 마법약: 머리카락을 기르기 시작하면서 곱슬기가 있던 머리를 정리하기 위해 만들어 마신다.


 

2. Delphinium

2-1. 폴리오 자신은 혈통에 예민하게 반응하지 않지만, 순혈들 사이에 자랐기에 간혹 차별적 발언을 할 수 있습니다.

2-2. 형제가 없는 외동아들. 여전히 부모님과 저택에서 살고 있다.

2-3. 현재 가주인 어머니가 병원을 운영 중에 있으며, 그 뒤를 이어 차기 가주에 오르지 않았기 때문일까, 가문 내에선 어쩐지 그를 탐탁지 않게 여기고 있다. 현재 어머니가 운영하는 병원의 소아병동에서 일하고 있다. 본 병원의 의사들은 파가누스 환자들을 거부할 수 있으며, 이 때 죽지 않을 정도의 최소한의 대처 또는 약만 투여한 후 성 문고로 보내고 있다. 전투가 일어날 것을 대비하여 경비를 서는 이들이 존재한다.

2-4. 대부분이 순혈로 이루어진 가문, 문장은 전체적으로 푸른색 배경 속에 물방울 모양의 보석으로 장식된 왕관. 친인척들의 대부분이 의학 계통으로 뻗어있으며, 세간엔 모호하게 선을 밟고서 치료를 이어가고 있는 가문으로 알려져 있다.

2-5. 처음 그들은 혈통의 문제를 떠나 사람을 치료하는 이들이었기에, 많은 전투 속에 숨어만 지낼 수 없었으며 그저 많은 마법사들을 살리고자 했었다. 그러나 치료를 하는 이들은 언제나 먼저 노려지기 마련. 가문의 많은 이들이 무차별적 공격의 대상이었다. 많은 친인척들의 죽음을 지켜봐야만 했던 그들은 점차 자신을, 자신의 아이들을 위해 점차 치료의 대상을 바꾸어 갔다.


 

선관


 

텍관

[ 라이언과 돌핀 / 호그와트에서의 첫 친구 / 가명의 공통점으로 인해 친해 졌으며, 언젠가 돌핀이 진심으로 좋아하는 것이 생기면 라이언에게 알려주기로 약속한 상태.  ]

프로필 양식.png
bottom of page